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특별기획 첫번째 포스팅으로 음식점 모음편입니다.


우리가 식당에 가서 음식을 먹고 돈 대신 비트코인을 지불한다는 것은 비트코인이 우리 일상에서, 결제수단으로써 정착되기 위한 1순위가 아닐까합니다. 


아래는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쿡샵입니다. 비트코인 사용 결제가능점입니다.

                       출처 )  http://www.bitchain.co.kr/restaurants/5668


예전에 모 방송에서 어떤 기자가 비트코인으로 서울에서 하루를 보내는데 식사를 하고 싶어서 식당을 찾았지만 결제점이 없어 엄청 고생했다는 영상을 본적이 있었습니다. 서울에는 11곳의 식당이나 카페가 있는데 마음같아서는 기자분에서 가까운 곳을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비트코인 특별기획① - 비트코인 사용결제  음식점 모음편이므로 전체 음식점을 보겠습니다.


출처) http://www.bitchain.co.kr/restaurants


비트체인의 캡쳐화면을 보면 서울에 4곳이 있고 경기도에 3곳, 나머지 인천, 대구, 부산에 각각 1곳이 있네요. 특별기획 ④에 예정된 카페를 포함한다면 현금없어도 비트코인으로 굶지는 않겠습니다. 


이것이 무엇이냐? 그 유명한 식객의 스테이크덮밥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포스팅을 잠시 미루고 달려가서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위의 리스트8번 업체입니다. 식객의 URL은 http://www.bitchain.co.kr/restaurants/6986 입니다.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점차 비트코인이 우리의 실생활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일반화되고 있는 현재 우리나라도 점차 영향을 받게 되리라 봅니다. 주로 20~30대 위주의 젊은 층에서부터 사용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맞는 업종부터 차츰 결제수단으로써 비트코인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대한민국 비트코인 최대 디렉토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비트체인(www.bitchain.co.kr)입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가능한 업체의 업종별, 지역별 정보를 제공하며 각 업체의 비트코인 이벤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공감을 눌러주는 일은
글쓴이에 대한 배려일 뿐만 아니라
더 열심히 쓰라는 격려가 됩니다



Posted by bitchain
,